247 | 247lab 10월 김프매매 수익일지

247lab의 방식 누리집는 네이버, 구글에 247lab 검색시 상련 가능합니다. 🙂 10월 김프매매봇 소득일기 공유드립니다. 재정거래 김프매매 자동식매매봇을 서비스하고 있는 247랩입니다. 안녕하세요.

🥲 말 가만히 정말 어려운 장이고, 꿋꿋이 소득을 돈내기는 했지만 예전만큼 큰 소득률이 나오지 않아 아쉽습니다. 당초 김프매매는 환율은 안정화적이되 김프가 크게 가다 때 안정화적으로 큰 소득을 낼 수 있는 건물인데, 반대로 김프가변성은 크지 않고 환율 가변성이 커지면서 잘 잡으면 럭키 소득이 나지만 과실 잡으면 물려버리는 장이 몇달째 지속되었습니다. 6% 극악의 환율가변성과 낮은 김프가변성환율 가변이 너무 어려운 계제네요. 10월 소득금 공유 10월 소득률총 그럭저럭권 : 약 6억사용 레버리지 : 5딸린무덤 소득 : 1012만원총 그럭저럭권 예비 한달 소득률 : 약 1.

1300원 서반에 많이 돌입해서 1300원 후반에 많이 탈출하면 큰 소득을 냈겠지만, 막 시상에서 트레이딩을 하면 이게 참 쉽지 않죠. 1350원격에서 돌차간에 1300원 서반까지 빠지더니 거듭 또 1390원까지 찍어버리는 미쳐버린 가변성을 웨이터고 있네요. 9월과 10월의 달러/원 환율 차트입니다. 그럼에도 올라온 환율 덕에 기왕에 1400원 내외의 테더에 물렸던 돌입건들이 거개 탈출해서 한걱정 놓았네요.

그마저도 더하기 빼기 2%격가 다소 있긴 하지만 환율가변에 따른 후떠돌이별 수치인걸 양해하면 사물상 김프 자체의 가변성이 있다고 본 어려운 2개월간의 차트입니다. 2개월간 4%를 경신한 적이 없네요. 그리고 김프차트입니다. 그리고 환율가변성을 위주로 매매하는건 김프매매와는 달리 난도가 훨씬 높기 땜에 지속적이고 성공적인 투자자 쉽지 않은 편입니다.

2018년 비트코인과 거개의 알트코인이 -90% 하락을 했을 때 거개 비트코인이 끝났다고 했고, 2021년 비슷하게 비트코인이 거듭 급락했을 때도 여전히 같은 감도이었습니다. 투자 시상에서 이런 감도은 언제나 똑같습니다. 그럼에도 죽지는 않았다가끔 제 카톡방을 보면 꼭 김프매매는 금시 끝난게 아니냐고 의구심을 갖는 분들이 꽤나 많이 웨이터는 것 같습니다. 즉, “너무 어려운 최근의 장이다” 입니다.

김프도 같은 상태이고, 가당하다 공중의 감도입니다. 부동산 급락기에 부동산이 끝났다는 말, 주가지수의 급락기에 주은 끝났다는 말 등등. 기타 전 투자에 적용됩니다.

그리고 이런 장은 동시적일 가망 게다가 적지 않습니다. 그전와 비교해서 난도가 어려워졌다고 해서 끝난 것은 아닌거죠. 많은 명들이 죽었다고 하는 이 장에서도 월 1% 끝의 소득률을 냈고, 김프가변성이 줄어들었을 뿐이지 여전히 가변성은 있습니다. 그럼에도 죽지는 않았습니다.

소득률은 장세에 따라 낮을때도 있고 적을 때도 있지만 지속적으로 소득을 낸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중요한건 꾸준하게 소득을 낼 수 있는가”이지, 꾸준하게 “큰 소득”을 낼 수 있는가가 아닙니다. 소득이 적어지더라도 이 끈을 놓지 않고 시상에 끊임없이 머물러 다소의 소득이라도 내다 보면 거듭 장은 살아날 날이 올 것이고, 그 때 걸음를 잡아서 큰 소득을 감정 될 것입니다. 재정거래도 매일반였고요.

어느격 부정확성이 극복되고 장이 잠잠해진 이강에 적극적인 돌입을 거듭 노려보면 좋을 것 같네요. 환율 동작은 여전히 예측할 수 없으나 미연방 대선 즉후에 환율 가변성이 클 수 있을 것 같아 저는 그럭저럭 돌입을 소극적으로 할 계획입니다. 미연방 대선금시 곧 미연방 대선이네요. 그래야 좋은 장이 왔을때 큰 소득관철을 할 수 있는거고 그 대비를 상시에 하는 것이죠.

#바이낸스 #바이비트 #헷징 #비트코인헷징 #재정거래 #247lab #247랩 거래 거래봇 선물매매 #헷징 #헤징 #비트코인헷징 #소득률 #소득공개 #소득률공개 #펀딩비 #1월소득률 #차익거래 #차익매매 재무 #비트코인 #이더리움 #소득일기 #8월소득.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