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 (골든스테이트 미국농구 뉴올리언스) NBA 2024.10.31 vs [프리저]

4%, 나성 3점 공성률이 45. 팀 야투율이 47. 골든스테이트는 즉전 경기에서 모시스 무디가 17골, 드레이먼드 그린이 3골, 트레이스 잭슨 데이비스가 3골, 버디 힐드가 28골, 브랜딘 포지엠스키가 19골으로 주전 물자에서 3명이 두 자리수 골을 만들면서 주전 물자이 출격했을때 더하기 손익 귓돈을 글했고, 장의자 물자이 출격했을때도 더하기 손익 귓돈을 글해 주전 물자의 상등를 잘 지켜내면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NBA 11:00 #골든스테이트 vs #뉴올리언스 즉전 상호 경기했을때 골든스테이트가 124:106으로 승리하게 되었는데 뉴올리언스는 즉전 경기의 궤주를 복수하고자 합니다.

1%, 나성 3점 공성률이 40. 팀 야투율이 54. 뉴올리언스는 즉전 경기에서 브랜든 잉그램이 30골, 자이언 윌리엄슨이 기미독립운동골, 다니엘 타이스가 5골, 허버트 존스가 5골, CJ 맥컬럼이 5골으로 주전 물자에서 2명이 두 위수 골을 만들면서 주전 물자이 출격했을때 마이너스 손익 귓돈을 글했고, 장의자 물자이 출격했을때도 마이너스 손익 귓돈을 글해 주전 물자의 약세를 감내하지 못하면서 궤주하고 말았습니다. 7%로 좋은 골 능률을 보여주었는데, 곡저에서 팀 리바운드가 34개, 공난 리바운드가 11개로 경쟁보다 팀 리바운드가 적었지만 공난 리바운드는 더 많이 잡았고, 팀 턴오버가 7개로 경쟁보다 16개 더 적게 만들면서 공난 걸음 창출에서 상등를 점하면서 승리한 만큼, 금번 경기에서 곡저 골몰력을 좀 더 끌어올린다면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커뮤니티 카페 바로가기 ★ . 야투율이 올라온 골든스테이트를 무게하기에는 뉴올리언스의 입장에서 어려울 수 밖에 없는 건물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금번 경기에서도 골든스테이트가 앞서가다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많은 골이 나올 것 같아 오버까지 예상합니다. 팀 턴오버는 23개로 경쟁보다 16개 더 많이 만들면서 공난 걸음 창출에서 약세를 보여주며 궤주한 만큼, 금번 경기에서 턴오버를 줄여야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9%로 좋은 골 능률을 보여주었는데, 곡저에서 팀 리바운드가 44개, 공난 리바운드가 9개로 팀 리바운드는 더 많았지만 공난 리바운드가 더 적었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