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 골든스테이트 피닉스, 드림팀 25일 [2023-2024 댈러스 오클라호마, 명단 파리올림픽 1월 밀워키 애틀랜타, 샌안토니오 예비 2024 NBA] 해외농구, 클리블랜드,

미연방프로광구(NBA) 계절 개막 85일차 예상은 예상일뿐! “객관적, 주관적인 각광이기때문에 다소 적중률이 떨어집니다. “구리구리 경기미연방 남광구 대표팀이 2024 가승에 최엘리트 ‘드림팀’을 꾸릴 것으로 보인다. 미연방광구협회가 24일 공개한 가승 남광구 대표팀 41인 대비 리스트은 화려함, 그 몸체다. [2023-2024 NBA] 1월 25일 국외광구,디트로이트 샬럿, 컬럼비아특별구 미네, 마이애미 멤피스, 휴스턴 포틀랜드, 밀워키 클리블랜드, 댈러스 불사조, 샌안토니오 오클라호마, 골든스테이트 애틀랜타, NBA 잘록창자자 투투 스포츠에 오신 너희 환영 합니다.

겨우 근간 난행 사태를 일으킨 드레이먼드 그린은 제외됐다. 공간 최강을 며느리하는 미연방 남광구는 지난해 9월 2023 공간광구연맹(FIBA) 월드컵에서 4마무 긍지을 구겼다. 그때 NBA 올스타급 도사들이 빠지기는 했지만 그래도 각 팀의 주전급이 나섰다. 르브론 제임스, 스테픈 커리, 케빈 듀란트, 조엘 엠비드, 카와이 레너드, 제이슨 테이텀, 앤서니 데이비스 등 미연방프로광구(NBA) 슈퍼스타들이 남김없이 내포됐다.

월드컵에서 연이어 모멸을 당하자 제임스 등 겉모양 스타들이 가승을 미연방 광구의 공명 극복 무대로 예고 출격 귤정를 내비쳤다. 그랜트 힐 미연방광구협회 반이는 대비 리스트이 공개된 이강 “미연방은 믿을 수 없을 만치 굉장하다 광구 재능을 자랑한다”며 “많은 슈퍼스타들이 가승 출격에 각광을 나타내 기쁘다”고 밝혔다. 미연방은 공간올림픽경기대회에서 2008년 북경 모임부터 2021년 에도 모임까지 4연패를 관철했다. 즉전 모임인 2019년 월드컵에서도 7위에 그쳐 공명 극복을 노렸으나 실패했다.

즉전 모임인 1988년 경도공간올림픽경기대회 동메달에 긍지이 상한 미연방은 마이클 조던, 매직펜 존슨, 래리 버드, 스코티 피펜, 칼 말론, 샤를마뉴대제 바클리, 패트릭 유잉 등 NBA 최고 도사들을 데리고 1992년 공간올림픽경기대회에 나가 손쉽게 금을 낙수했다. 이강 1996년 애틀랜타 모임와 2000년 시드니 모임도 우승했고, 제임스가 뛰었던 2004년 아테네 모임에서는 동메달로 강속부절 우승이 끊겼다. 나중 대비 리스트에서 궁극 12명을 추릴 예정인 미연방은 오는 7월10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캐나다를 상대로 쇼케이스 경기를 펼친 뒤 20일 남수단, 22일 독일과 단련경기를 진행한다. ‘드림팀’의 개막은 1992년 바르셀로나 공간올림픽경기대회이었다.

-10. 5는 불안해 보이네요. 마이애미 멤피스 마이애미 홈경기에 배당이 극히작아서~ 고민이네요. 디트로이트 샬럿 디트로이트가 마찬가지승~패스가 ~ 컬럼비아특별구 미네 미네 1위 격투~ 하지만 배당이마찬가지승은 할것 같은데요.

밀워키 클리블랜드 이경기 수상하다고 각광이 드네요. 밀워키가 현저히 어제오늘 잘하는것도 아닌채~클리블랜드와 경기를. ㅋ 휴스턴 포틀랜드 휴스턴 홈경기~ 백투백인 포틀랜드가불리하죠~ 배당이 극히 낮네요.

당연히 홈 이점은 있지만,저는 클리블랜드 -6. 5 플핸을 각광합니다. 댈러스 불사조 불사조 6연승식~ 걱정스럽다강세하지만, 댈러스 2연패 도망을 향한돈치치의 활약이 필요하다.

골든스테이트 애틀랜타 애틀랜타 트레이영 뇌진탕~ 경기가 잘 안되네요. 2연패중인 골든이 연패를 도망할 것이다. 그린과, 탐슨과, 커리가 있기에. 댈러스 동기부여 역양 데이~ 샌안토니오 오클라호마 오클라호마 포틀랜드전 반전에 반전승~짐땀승이죠~금번 샌안토니오 경기 도사들 휴식과 함께마찬가지승은 할것 같아요.

0배8. 0배 오클라호마. 3.

ㅠㅠ.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