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메츠와 홈경기에서 4이닝 1안전타 무실점의 무결함투를 보여준 마이접지는 홈 경기라면 공기을 가리지 않는 호전를 해낼 수 위치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등단 첫 가을철베이스볼 등고이라는 미지수가 존재 하지만 밤 경기에 강점이 워낙 똑똑하다 투수인식라 호전의 가망을 높게 볼 수 있을 것이다. 본루타포를 앞세워 역전극에 성공한 밀워키 브루접지는 토적내림가음 말총접지 방법로 기적에 도전한다. 전날 경기에서 메츠의 투수진을 매수하면서 본루타 3발 내포 5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과시 본루타에 죽고 사는 팀이라는걸 거듭 보여주었다.
5. 1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풀펜은 1차전과 다르게 불펜이 무너지지 않을게 너무나도 컷다. 8구절 무승부 독주 본루타내포 2본루타 2속타점을 올린 잭슨 추리오는 과시 팀을 이끌어갈 투수임을 증명하는 중. 불펜의 난조가 뼈아픈 역전패로 걸치다 빅애플 메츠는 호세 퀸타나가 엘리미네이션 경기의 선거로 마운드에 오른다.
1 이닝 2실점의 투구로 패배를 당했던 퀸타나는 9월의 일급 지관가 끊겨버린게 가장 아쉬운 갈래일 것이다. 29일 밀워키 원정에서 4. 일단 최근 원정 경기 투구가 굉장히 좋은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본다 예상을 밀워키 강세가 웨이터며점수는 양쪽 불펜을 써리다 떄문에 많은 골이 나올 경기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