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태번 스팀게임 – 신작추천 에일&테일

이 구입에는 비하인드 이야기가 있는데. 진저비어&T진저비어 TAVERN진저비어 앤 은량 태번 스팀경기 신작중세기판타지아 선술집 경영크래프팅, 모의실험, 동작, 어드벤쳐 2024년 9월 5일오픈조선종이 기분 국량되다 따끈따끈히한 경기 경기 도입를 보니크래프팅성분가 있고가겟방를 경영하는 경기이라재밌어보여서 구입했다.

뭐지. 같이 불량고 경기거천과 기별을 받았다그래서 겨를이 되는날 구입를 하고 다운로드를 하고있는데갑작스레 뭔가 알림노출가 뜬다.

? ??????????갱단님에게 경기을 선물 받았다근데 나는 꺼벙이같이 인정을 못해서.

거절밖에 촉진가 안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곡해하지말라고 거침없이 해명을. 단추이.

내가 꺼벙이라서 다행이라고곡해할 뻔 했다고.

휴.

앞뒤 가간집물 같은 것들을 설치하는데처음에 벽이랑 딱 안맞아서 불편했다그러다 딱 맞아서편-안 가식인 줄 알았는데 걸레였다. 아무튼 그렇게 들어가서상민고모부를 만나고튜토리얼 툭탁툭탁 이곳이 내가 경영할 선술집! 첫인상은 꽤 괜찮았다1칭격 시점도 좋았고그래픽도 꽤나 괜찮았다 아무것도 모르고 튜토리얼을 하고있던나를 도와주러 온 구재자(?) 갑작스레 와서 뚜시뚜시 부수고 있던 갱단님* 채팅각광 *나를 부수러 온 구재자였던건가.

그걸 들은 갱단님은”미뉴님, T에요? “저 퀘스트는 메뉴를 3개를 팔라는 말이었다 ㅋㅋ 본격적으로 시작된 선술집 일상!부탁 받고 메뉴 만들고 메뉴 가져다 주고또 다먹은 저 앞에 궂다 국량들을 가지고 가서간단 설거지기계가서 몸소 닦아야했다 처음에 가만히 넣으면 되는줄 알고 가만히 있었는데내가 닦아야 하는 거였어!!!된불!!! 그리고 강냉이근원 구하러 잠깐 구교선술집 밖으로 돌아다니기구 해야하는 이 경기. ” 아등 메뉴 2가지 밖에 없는데 3가지를 어떻게 제공하죠 “라고 내가 말했다. 그래서 비로 쓱싹 치워줘야된당 퀘스트 ‘객이 들어오면 3가지 메뉴 제공하기’ 가 있었다.

갱단님은 망충에게 쫓기고 있었고나는 예 하늘이 예쁘네 하며 하늘을 바라보고 있었다.

“곡해에요. 아니 예 좀비도 나오더라고요맨처음 개시하다 때,갱단님이 이 경기 좀비도 나와요 라고하길래예가 무슨 기록도 아니고 날 놀리는구나 했는데실지 좀비가 나와서 화들짝 그래서 갱단님이 나보고”저를 못믿으셨군요.

머쓱.

밝은 하늘농사도 짓고, 미물도 키우고,먹거리 거리도 구하고1차로 크래프팅 만들고 2차로 메뉴 만들고또 부탁받고 먹거리내고 치우고 아니 이거 단독 결단코 못해이 하기구 다소 벅찼다 그러다 보니 아등는 퀘스트는 뒷전으로 하고아등가 하고싶은 것만 했다갱단님은 농사하고 이것저것 1차 거리 2차 메뉴 만들고나는 부탁받고 서빙하고 2차 메뉴 틈틈히 만들고 나에게 선물이라며상 2개를 더 놓았을 때는.

아무튼 다른 메뉴 잠금 면제 하기위해서라도퀘스트를 해야하는데가만히 간이주점에서 먹거리파는게 제일 재밌었다. !마귀가 따로 없었다!갈수록 덤겨를과 비평이 낮아지고 있는.

뭐랄까 래프트 같은 감도 있었다예저기 돌아다니며 곰잡고 교어잡듯이예도 곰잡고 산돼지잡고 좀비까지 잡아야한다또 이것저것 동작감 강한 퀘스트들도 있고그래서 가겟방 가꾸다 용품들도 업데이트 되면 참 좋겠다는 관심이 들었다오랜만에 협동모의실험 경기을 하니 재밌었다!명 4명 모아서 하는게 좋을 것 같다단독하기엔 해야할 업무량무변이 너무 많다경기은 관심보다 꽤 재미있었고5겨를 직구로 했는데겨를이 그렇게까지 흐른지 몰랐다 .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