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출시’1억 JLR코리아,25 뉴 레인지로버 4,930만원부터'[재율아빠수입차소식] 올

미리, P400 기관사이클오그라피는 브랜드 고유의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극담화하기 위해 마일드 하이브리드 성능이 적용된 강력하고 능률적인 6기통 3. 구체적으로는 P360 다이내믹 시스템공학, P360 다이내믹 H시스템공학, P400 기관사이클오그라피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인 P550e 다이내믹 H시스템공학 총 네 제일귀 애기으로 선보인다. 2025년형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신규 고성능 애기 P400 기관사이클오그라피를 추가해 애기 별 개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JLR코리아가 럭셔리 SUV의 새로운 규격을 제시하는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2025년형을 출고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를 근본으로 마비공기에서 100㎞/h까지 단 5. 1㎏∙m의 강하다 성능을 발휘한다. 트윈 스크롤스트로크 터보 기관을 활용해 으뜸아웃풋 400견인력, 맥시멈토크 56. 0ℓ 금시니움 기름 기관이 노른자위이다.

다이내믹 리스폰스 전문가는 끄트머리 48V 음전자식 롤 컨트롤 제도(eARC)을 통석 맥시멈 1,400Nm의 토크를 음전자식으로 요밀하게 제공해 고속도의 코너링 시에도 차체를 수평으로 계속시켜 안정화결과 승계감을 높인다. 이 성능은 다이내믹 리스폰스 전문가, 올 휠 스티어링, 제동 기반의 토크 벡터링 제도을 포함한 음전자식 능동소나 디퍼런셜, 수립 가능한 전문가그램으로 구성한다. 근본 반영하다 스토머 핸들링 팩은 최끄트머리 섀시 성능을 궁극적으로 단체해 제일 역동적이고 민첩한 핸들링을 제공한다. 5초만에 도달한다.

이와 함께 제동 기반의 토크 벡터링 제도을 포함한 음전자식 능동소나 디퍼런셜은 토크 배급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매끄럽다 길바닥에서법 리어 액슬에 갈수록 증가된 트랙션 컨트롤을 제공한다. 저속 달음박질 시에는 선뒤 곡륜가 반발로 회전하는 계산대 스티어링을 가동해 거동결과 안정화성을 남김없이 키운다. 3도 조기울다 수 있는 올 휠 스티어링 성능은 50㎞/h 끝 고속도 달음박질 시에는 선뒤 차축 회전 각을 동일하게 억제해 기민성을 높인다. 또 뒤 차축을 맥시멈 7.

메리디안 시그니처 사운드 제도은 P400 기관사이클오그라피 애기에서만 간택으로 간택할 수 있다. 길게 이어지는 발광다이오드 리어 라이트에 적용된 거죽 발광다이오드 성능은 어떤 각에서 봐도 선명하고 일관된 빛을 제공한다. 이를 통석 싸움터에서 다가오는 물건를 맥시멈 16개까지 인식하고 어둡게 감당하는 등 항상 최적의 시야를 담보할 수 있다. P400 기관사이클오그라피에 적재된 디지털 발광다이오드 헤드램프웨이 내부에는 각 130만 개의 각인별 억제가 가능한 디지털 마이크로 미러 기계를 적용했다.

4개의 메인 헤드레스트에 적재된 고성기가 갈수록 정교한 노이즈 캔슬링을 제공해 기왕 예비 잡소리을 약 3데시벨 더 단절한다. 또 공간 처녀로 반영하다 헤드레스트 내보형 고성기가 동일하게 들어간다. 실내로 소개되는 다양한 잡소리을 외부 마이크로 모니터링한 뒤 29개의 1,430W 고성기를 통석 잡소리을 비기다는 반발 결너비을 내보낸다. 이 제도은 진보한 능동소나 노이즈 캔슬링 성능로 갈수록 정숙한 실내를 건설한다.

또 플러시 글레이징 성능과 끄트머리 레이저 때움질 단춧고리를 통석 외부에서 볼 수 있는 몰딩과 피니시를 최소강화 모던 럭셔리 도안 믿음을 물림함과 동기에 기체 역학적 성능을 극담화했다. 해드램프웨이는 슬림한 도안으로 갈수록 날렵하고 강인한 인상을 준다. 겉모습은 스텔스 도안의 프론트 구이과 짧은 오버코트행 등이 역동적인 스탠스를 강조한다. 이와 함께 P400 기관사이클오그라피에는 앞의자 마사 성능이 근본 적재돼 다시 경영 시에도 주럽를 줄이고 편안함을 제공한다.

실내 기체 정화 전문가 제도은 2025년형부터 모든 애기에 근본 반영하다다. 시트에는 으뜸급 세미애닐린 갗 가구를 적용했으며 맥시멈 22각으로 가감 가능한 시트 위치과 지지력이 높은 시트 방석으로 편안하고 안정화적인 달음박질을 돕는다. 랜드로버의 트레이드 마크인 커맨드 드라이빙 위치은 높은 시트 위치과 경사진 센터포워드 조종탁로 탁월한 싸움터 시야를 제공한다. 실내 과시 모던 럭셔리 믿음을 적용해 으뜸급 가구와 끄트머리 성능로 정교하면서법 고급하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적용된 오후2. CO2 간수 제도은 실내 무수탄산 계량수를 모니터링하고 신선한 외부 기체를 간택적으로 소개시켜 낫다 기체질 계속에 보조을 준다. 이 성능에 적용된 나노이(Nanoe)-X 성능은 제 검사를 통석 광관19 바이러스를 비롯한 제 바이러스 및 균를 효과적으로 줄이는 것으로 인정됐다. 이 제도은 알레르기 야기 물질, 병균, 악취와 바이러스 등을 제거 및 저감할 뿐 아니라 CO2 간수 제도 등으로 실내 기체 질을 높인다.

다이내믹 에어홀 현탁액은 겹 건물 에어홀 챔버를 갖춰 현탁액 가동 대역폭을 확대했으며 음전자식 억제 밸브를 통석 내부 압력을 빠르고 요밀하게 가감해 안정화적이면서법 민첩한 달음박질이 가능하다. 연합 섀시 컨트롤 제도 중 단독인 다이내믹 에어홀 현탁액에는 브랜드 처녀로 교체 가능한 부피 에어홀 용수철을 소개해 절정의 안락함과 역동성동본을 동기에 제공한다.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차세대 차체 건물인 MLA-Flex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기왕 예비 35% 높아진 33,000Nm/deg의 비틀림 강성을 갖췄다. 5 거르개는 초미세먼지와 악취를 제거해 탑승객에게 새로운 레벨의 쾌적함을 제공한다.

PHEV 판인 P550e 다이내믹 H시스템공학에는 160㎾ 전기 기관와 삼성 SDI의 38. 0초만에 도달한다. 0㎏∙m의 성능을 갖춰 마비공기에서 100㎞/h까지 6. 기름 MHEV 기관을 적재한 P360은 으뜸아웃풋 360견인력과 맥시멈토크 51.

또 제도 으뜸아웃풋 550견인력과 맥시멈토크 81. 능률결과 지속가능성을 극담화한 파워트레인을 근본으로 강우 인증 규격 80㎞에 달하는 긴 단일 전기 달음박질 가구를 제공한다. 0ℓ I6 금시니움 기름 기관을 장착했다. 2㎾h 리튬 이온 이차건전지를 결결합하다 3.

동류,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의 근가구경주캠, 하이패스 및 5년 덤 플랜 묶음가 포함된 매출 가문은 P360 다이내믹 시스템공학 1억 4,100만원, P360 다이내믹 H시스템공학 1억 4,930만원, P400 기관사이클오그라피 1억 6,550만원, P550e 다이내믹 H시스템공학 1억 8,410만원이다. 로빈 콜건 JLR코리아 대표는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는 여유 남다 온로드 퍼포먼스와 압도적인 건전지형 달음박질 성능으로 스포츠 럭셔리 SUV의 규격을 제시하는 혁신적인 물건”이라며 “특히, 고성능 기름 차종에 엄동설한 높은 수요를 반영해 새롭게 추가된 P400 기관사이클오그라피는 보다 강하다 파워로 갈수록 본능적인 드라이빙 객관을 제공해 수용가들을 만의명령하다 것이라 긍지한다”고 말했다. 9초에 불과하다. 6㎏∙m의 강하다 전기 달음박질 성능을 발휘하며 0-100㎞/h 증속에 소요되는 겨를은 단 4.

#JLR코리아#2025올뉴레인지로버스포츠출고#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애기#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가문.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