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방사입니다. 가구들과 시원하고 풍성한 가위 보내셨나요?공방사은 연휴가 연휴 같지 않고,가절이 가절 같지 않았던 며칠이었던 듯합니다. 연휴 기간 동안짧게 프리마켓도 다녀오고,부탁 개발 건으로 끊임없이되는 작업으로메뉴는 1도 하지 않았지만,피곤함이 끊임없이되는 나날들이었어요.
날의 피곤함을 다들 어이 푸시나요? 공방사은 사우나를 엄청 좋아한답니다. 2~4일에 1회 고비하는 격로단독의 힐링과 나날이반이긴 한데,가배일 당일 공중목욕탕 찾아 삼만 리~~~하지만,우리 근린 괜찮다 미디 목욕탕은 휴무~~~나 나아지다해 가다~~~~ 그러다 문득,구면이 우리 근린 맛사지샾을 소개해 준게 기억이 나서다녀왔답니다. [#247시암테라피 – 홈]가슴까지 힐링되는 시암마사지 전문점247thaitherapy. modoo.
at#247 시암 테라피051-207-0247나날이 11:00 ~ 오후12:00전신 시암 테라피, 전신 아로마테라피괴정역 6번 출구 129m 공방사이 마사지를 받는 건공중목욕탕의 세신사분에게 받는 게 전부입니다. 하지만 그마저도,저에게 맞는 세신사분이 그만두셔서,극히 아쉬운 날들.
(공방사은 시원하긴 하지만, 좀 걸밭 즐기는 편이랍니다. ) 여행 가서선동 마사지만 받았을 뿐,전신 마사지, 시암마사지가 이번이 난생처음 객관을 하게 되었답니다. 단독 가려 예매했는데,뭐든지 해 고변 싶은 규애과 같이 예매하여 고비하였네요.
시설은 아주 깨끗, 아담했어요. 리뷰에 대표님 및 감독분네 다들 친절하다 하셨는데,과시나 친절하셨고,3개의 룸이 마련되어 있었답니다. 1인실, 2인실, 3인실.
맥시멈 5인이 한 타임아웃에 맛사지 받을 수 있다 하시더라고요. 가절 연휴라 그래서인식,예가 대중성가 있어서인식,제가 예매한 겨를 전.
후로 full이었어요. 낮에 가마 작업으로 땀뒤범벅이 되었던 터라,집에서 소나기를 한 후 고비을 하였답니다. 소나기장이 있는 상황에 대해 여쭈어보니,마사지 받기 전 간단하게 소나기를 원하시기구 하고,아로마테라피를 받은 후 소나기를 원하시는 분네도 계셔서마련되어 있지만,불가결 코스는 아니다 하시더라고요. 하지만,개인적인 관심으로,깨끗하게 소나기가 된 공기에서마사지 테라피를 받으면,받는 거취에서는 힐링 되는 맛을 더할 것 같고,마사지를 해 관찰는 감독님 거취에서도좋을 것 근사하다는 관심이 들기구 했답니다.
난생처음이었기에딸과 전 근본 코스 시암 테라피 60min으로 가기을 하여예에 관해서만 포스팅을 할게요. 시암 테라피, 아로마테라피 예매 가기 후.
* 단체복을 미리 탈의실에서 환종합니다. 간단하게 아로마 족욕을 가기하며,* 예매한 룸으로 거취합니다. * 엎드려있으면 감독님이 노크 후 거취하시고,* 커닿다 수건으로 몸을 덮은 후발모가지, 장딴지, 궁둥이, 등, 어깨 순으로 시암를 해 주십니다.
뒤가 마무리(?) 되면발모가지, 허벅지, 팔, 어깨, 고개, 간판 순으로 시암를 하신듯합니다. 가만히 졸았어요. ㅎㅎ 60분을 받고 보니 아쉬움이 많아서대표님께 이것저것 자문를 참 많이 나타내다요.
해당 사이트에 있는 것처럼 60min보다는 90min이 제일 대중성가 있다 하시더라고요. 이번에는 딸과 속닥하게 마사지를 받고 왔지만,나중에는 구면과 같이 마사지 받고,가뿐하다 고주 한잔 드링킹하는 걸로 가약 잡아봐야 할듯합니다. 그나마 연휴기간 뿐만이 아니라그간 무거웠던 어깨가 다소이나마 시원해지고 가벼워짐을 느끼고 왔어요. 다다 나를 각기 투자겨를도 꼭 있어야 하겠지요? 지극히 객관적인 포스팅이며,내돈내산 객관 포스팅입니다.
#시암맛사지 #샵247테라피 #아로마테라피#사하구맛사지 전공 #괴정 맛사지 #내돈내산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