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에이전시 아슬리코국제콩쿠르 박준혁 바리톤 1등을 차지했던

그를 고난 것은 이번 쇄리코국제콩쿠르 두 번째 모임에 앞선 기자회견에서다. 다소 부리부리한 눈, 각진 턱, 쓸어올리고 싶은 두발로 선선하게 웃으며 기자회견에 응하는 그의 겉모양이 인상적이었다. 아직 공교을 가장귀 않은 청년이 이미 공교을 마쳤거나 공교 중인 수많은 성악가들을 제압하고 객년 주최된 쇄리코국제콩쿠르에서 1위를 차지한 남성중음 박준혁. 꿈을 가곡하다: 구주 공간에서의 기도과 발달구주 공간에 선 젊은 남성중음의 담화 마에스트라 김봉미 리더가 그토록 좋이 감정하다 예를 들어보지 못했다.

고와 고으로 버무러진 거름 없이 스스로 발달하는 나무는 없지 않은가. 가령 극성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아등는 극성을 가이드로 이용한다. 분명히 곡절가 있겠다 싶었다. 엄동설한민국에서는 수많은 성악 기도자가 있는데 그 치열한 경기을 뚫고 아직 공교도 대기 전에 쇄리코국제콩쿠르에 입상할 수 있었는지 궁금했다.

아등가 공하는 것은 극성의 방향으로 끊임없이 나아가 내가 감정 장소에 도달하는 것이라이어. 도대체 남성중음 박준형은 성악이라는 극성을 바라고변 어디여를 향해 노를 저었기에 공교도 대기 전 그들을 물리학치고 1등을 차지하고 이태리 가극 공간로 홀짝 나아지다 수 있었을까? 박준혁의 성악가로서의 개시이 궁금하던 차, 구주 공간에서의 첫 공연, 그리고 앞으로의 계획까지도 두루 물어 그의 가곡적 객정과 끊임없는 기도에 거학 관찰해보았다. 그거은 불가능하지 않은가. 그 골점인 극성에 도달하려는 게 아니다.

“어릴 적 저는 굉장히 내결과인 새끼였던 것 같아요. 그런 거배 성격을 잘 알았던 부모님은 기신감 있는 새끼로 키우기 위험 공간에 곧잘 서는 게 좋다고 판단해 가곡공치사이나 공간 객관을 권고하셨습니다. 그는 달구벌 출생인 박준혁은 달구벌시립가랑계집아이 합창단에 가맹해 나 안에 가곡에 엄동설한 불길이 곰틀가구는 것을 발견했다. 가곡과의 첫 교제, 어린 계절부터의 가곡적 배경 박준혁의 가곡적 객정은 어린 계절부터 시작되었다.

(웃음)” 이처럼 박준혁은 국민배움터부터 합창단 거동을 통해 공간에 서는 낙을 만신으로 느끼기 시작했다. 사물 이 객관이 훗날 성악가로서의 길을 걷게 한 귀중하다 계기가 되었을 줄 누가 알았겠는가. 안무까지 재미있었습니다. 부모님 뜻이기에 거값 수 없기도 했지만 제가 가곡를 과연 좋아하긴 했거든요.

“부모님께서는 저를 노상 가곡적으로 고무해주셨고, 제가 성악을 전공하겠다고 결단했을 때도 흔쾌히 지지해주셨습니다. ” 그는 부모님의 뒷바라지 밑 중등배움터 계절부터 가곡에 엄동설한 각광을 키워갔고, 결국 고교 진학과 함께 성악을 본격적으로 공부하게 되었다. 세상에 성악가가 되기를 은근히 바라며 ‘넛지’(쿡쿡 찌르기)를 했는지도 모른다. 그의 부모님 또한 가곡을 경애하는 분들이었다.

“그런데 고교 계절은 과연 제 가곡 인생의 귀중하다 교체점이었습니다. 성악을 난생처음 접한 등시, 이 간격 저의 간격라는 확신을 가졌죠. 그때까지만 해도 덮어놓고 성악이 으뜸라는 생각 대신, 가요곡든 뮤지컬이든 기왕 발음을 올곧 배워야 무궁자재자재로 가곡를 부를 수 있다는 점에서 가곡를 부르려면 ‘성악’이 제일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기도한 것이다. 경상북도예술고교에 진학한 박준혁은 본격적으로 성악을 배우기 시작했다.

단과대학 살림은 그에게 단순히 가곡 공부를 넘어서는 인생의 기도이었다. “저는 군 복무를 마친 복학했는데 그 후부터 부모님의 검약적 뒷바라지 없이 살림해야 했거든요. 독립과 공부을 이루기 위한 경희대 계절의 치열한 겨를들 박준혁은 성심으로 성악에 골몰하기 시작한 것은 경희대 성악과에 입학하면서부터다. ” 그는 달구벌에서 예술고교를 다니며 성악에 골몰했고, 이강 단과대학 진학을 통해 갈수록 깊이 있는 가곡 공부를 이어 나갔다.

그의 단과대학 계절은 말 가만히 치열했다. 오전에는 배움터에서 성악 강의을 듣고, 오후와 저녁에는 다양한 부업를 통해 살림비용를 벌었다. ” 그는 단과대학 계절 끊임없이 부업를 하며 살림비용를 벌었고, 강의료는 장학금으로 보충했다. 강의료와 살림비용를 남김없이 스스로 마련해야 했죠.

낮에는 배움터에서 목을 단련하고, 저녁에는 밥벌이를 위험 크든 작든 노무으로 하루하루를 버텨냈다. 현대판 청경우독이라고나 할까? 박준혁은 기신의 꿈을 이루기 위험 철저하게 대비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부에 소홀하지 않기 위험 소정방이 기신의 허벅지를 바늘로 짜드릇 스스로를 벼리며 끊임없이 공했다. 고깃집, 식당, 당구장 등에서 부업를 전전했고, 주말에는 가취지례 축가 알곧 넋이 없었다.

” 그러나 공교 경비을 마련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거개 불가능에 가까웠다. 가정이 가난하다 담화를 예서 밝힐 수는 없지만 마당이 극한로 어려워지면서 공교이라는 꿈은 극성에서 갈수록 멀어져 갔다. 그래서 말 공부부터 가극 발음 기법까지 철저하게 대비했죠. “언제나든지 공교을 마치고 구주 공간에 문고 싶었습니다.

“Como쇄리코국제콩쿠르로 구주으로 발전 그러던 중, 박준혁에게 한 줄기 고대이 찾아왔다. 곧 이탈리아의 쇄리코 콩쿠르였는데 아이고! 이 콩쿠르가 박준혁의 삶에 역동성을 불란서어넣었다. 그래서 시립합창단에 뒷바라지해 단원으로 거동하며 가곡과의 끈을 놓지 않으려 했습니다. “공교을 대기 위험 많은 공을 했지만, 현실적으로 불가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 박준혁은 구한국 예선에서 주최된 쇄리코국제콩쿠르에 사물상 구주승차권 턱걸이인 5위에 입상했다. 그거만으로 박준혁에게는 이변이랄 수 있었다. 5등 안에 들면 구주으로 보내준다는 매력적인 캐치프레이즈에 밑져야 밑천이라는 용기가 생겼죠. “2023년 쇄리코국제콩쿠르의 홍보 구절를 고변, 이거야말로 그토록 꿈꾸던 가극 공간에 설 수 있는 걸음라고 생각해 꼭 기도하기로 결단했습니다.

그런데 세미파이널부터 그에게는 알 수 없는 기신감이 밀려왔다. 이태리의 구원하다 노릇마당의 소리이 기신에게 딱 맞았다고 판단한 것이다. 이태리에서 열린 세미파이널을 무난히 통과하고 결국 파이널에 진출했다. 그런데 구주 승차권을 쥐고 이탈리아 꼬모 노릇마당에서 열린 쇄리코국제콩쿠르 결선에서 그는 폭발적인 국량을 발휘했다.

” 그의 가극 공간 승차권은 입상자에게 상이으로 주어지는 사물 공간까지 기다릴 소요가 없었다. 콩쿠르 공사장에는 이태리 에이전시들이 두루 관전하는데 그중 투란도트를 계도한 에이전시가 콩쿠르에서 입상한 박준혁을 지켜고변 곧곧 이탈리아 투란도트 가극에 캐스팅했다. 그때 기신감을 굵다 얻었죠. “사물 심위원들도 꼬모 노릇마당에서 가곡를 부를 때, 노릇마당의 울림이 제 견해와 잘 당하다다는 격찬을 들었습니다.

이탈리아 꼬모 노릇마당에서 공연을 시작하기 전부터 낙루로 분장이 어려웠는데 공연을 마친 후 가거로 돌아와 기도하며 또 낙루을 흘렸습니다. 주님 감격합니다. “난생처음 공간에 섰을 때의 감격은 말로 그리다 수 없을 격로 컸습니다. 첫 공간의 감격, 투란도트 가극에서의 등단 박준혁은 투란도트 가극의 핑 팡 퐁 중에서 핑 값을 맡아 이탈리아 전역을 돌며 60회 끝의 공연을 소화했다.

가거에 돌아왔을 때 극히 가득하다 은혜속에 그의 입에서는 노래이 흘러나왔다. 그간격의 공과 간난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갔다. ” 첫 공간에서 느낀 감격 기도는 흐느낌의 낙루이 아름다운 단독의 반주가 되었다. 감격합니다.

구주 공간에서의 첫 객관이었고, 그의 가곡 인생에서 굉장히 귀중하다 교체점이 되기 땜이다. 공간 위에서의 경험하다과 발달 박준혁은 콩쿠르 1등 이강 갑자기 공간에 바른 ‘투란도트’에서의 객관을 통해 성악가로서 굵다 발달했다. 사물 구주에서의 첫 공간는 단순한 공연이 아니었다. 그 감개은 아마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다.

역에 완전히 골몰해 안개시리하는 것이 그만큼 중요합니다. “가극는 단순히 가곡만 잘해서는 안 된다는 걸 사물 가극 공간에서 긴축하고 있습니다. 그는 공간 위에서 가곡하는 것뿐만 아니라, 역에 골몰하는 것이 어찌 귀중하다지 깨달았다.

“말는 굉장히 중요합니다. 감독와 교류하고 공간 장치에 거학 이해하기 위험서는 이탈리아어를 잘 알아야 하죠. 사물 박준혁은 이탈리아에서 공간에 오르기 전까지 말 공부와 단련에 노력했다. “ 그는 이태리 투란도트 공간에서의 객관을 통해 갈수록 발달할 수 있었다고 승복한다.

또한, 그는 안개시리력이 어찌 귀중하다 성분라고 투란토드를 통해 철처히 깨달았기 땜이다. “구한국 성악가들은 안개시리에서 가끔 거세다는 평을 받습니다. ” 박준혁은 공간 안개시리를 위험서도 끊임없이 공했다. 저는 이탈리아에서 살림하며 이탈리아어를 공부하기 위험 나날이 ‘라보엠’을 들었습니다.

” 박준혁은 1등 상이으로 주어진 값, 즉 가극 ‘라보엠’에서 마르첼로 값을 맡아 안개시리할 대비를 하고 있다. “8월 말부터 시작되는 ‘라보엠’에서 좋은 겉모양을 보여드리기 위험 열심히 땀 흘리고 있거든요. 이탈리아에서 감독와 배우들이 어찌 강호스럽게 안개시리를 하는지를 고변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하지만 이런 결점도 공으로 충분히 개선될 수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이번 라보엠 공간가 단순한 공연이 아닌, 그의 국외 거동과 성악가로서의 커리어를 갈수록 발달명령하다 수 있는 귀중하다 걸음라고 믿고 있다. 이번 공연을 통해 박준혁의 강제력을 검증하고, 앞으로 더 큰 공간에서 거동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기 땜이다. ” 그는 라보엠 공간를 통해 기신의 역량을 최엄동설한 발휘하고, 더 큰 공간에서 인정받는 성악가가 되고자 하는 골를 가장귀고 있다. 라보엠은 제 국외 거동의 시작점금리, 앞으로의 발달을 위한 귀중하다 공간가 될 것입니다.

“쇄리코 콩쿠르가 저에게 큰 걸음를 준 것처럼, 앞으로도 많은 기도을 통해 발달하고 싶습니다. 가극 공간는 당연히 국립가곡원에 입학해 더 많은 것을 배우고, 구주 공간에서 지정으로 인정받는 성악가가 되고 싶답니다. 이탈리아에서 더 깊이 공부하고, 다양한 가극는 당연히 구주의 국제콩쿠르에도 지속적으로 기도할 계획이다. 내일의 골와 비전, 그리고 구주 공간에서의 발달 남성중음 박준혁은 라보엠 공연 이강에도 구주에서 끊임없이 공간에 설 계획이다.

Como개인적인 삶과 발달을 위한 공 박준혁의 가곡 객정은 단순히 공간 위에서의 객관만이 아니다. 그는 개인적으로도 많은 발달을 이루어냈다. 그는 금방도 구주 공간에서의 발달을 위험 끊임없이 공하고 있으며, 그의 불길은 앞으로도 끊임없이될 것이다. ” 박준혁은 앞으로 10년 후, 이탈리아에서 공부과 공간를 겸행하며 갈수록 발달하다 성악가로 발달해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는 가구의 지지와 경애이 기신을 이끌어준 귀중하다 힘이었음을 강조했다. “가모와 할머니는 노상 저를 격려해주셨고, 그들의 경애 덕분에 저는 고충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 박준혁은 가구과의 간에서도 많은 경험하다을 얻었고, 이는 그의 가곡적 발달에 큰 반영을 미쳤다. “저는 어릴 때부터 많은 고충을 겪었지만, 그 모든 객관들이 저를 더 강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살림하면서 문화적 간극와 말의 가치을 깊이 깨달았습니다. 이러한 객관들은 저를 더 넓은 견식를 가진 명으로 발달하게 했습니다. 또한, 그는 이번 객관을 통해 가곡 외에도 많은 것을 배웠다. ” 박준혁은 가구의 지지를 통해 가난하다 공기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말 못 할 까닭으로 가난하다 가정 마당 속에서 살아야겠지만 결단코 꿈을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기도, 구주 공간에 서는 결과를 이루어냈다. 이는 단순한 공성 스토리가 아니라, 끝없는 공과 불길이 어떻게 꿈을 실현명령하다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감개적인 글이다. 끊임없는 기도과 발달의 객정 박준혁과 담화를 나누는 간격 그의 끊임없는 기도과 발달에 감개했다. ” 박준혁은 이탈리아에서의 살림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으며, 이는 그가 앞으로의 기도에서 갈수록 공성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그의 담화는 성악을 경애하는 이들에게 큰 용기와 고대을 줄 것이다. 앞으로 박준혁이 어떤 발달을 이루어낼지, 그의 걸음를 기거학본다. 이탈리아에서의 객관을 통해 더 넓은 견식를 가장귀게 되었고, 이는 갈수록 공성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준혁은 이번 면담에서 기신의 담화를 진솔하게 전하며, 앞으로도 겸손하게 기도하고 발달해 나가겠다는 결심를 밝혔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기도하고 발달하며 더 많은 명들에게 제 가곡을 들려주고 싶습니다. ” 글 김종섭. 하지만, 이 길을 피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갈 간격 멉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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