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뭐 특별한 게 위치하다는 건 아니고 가만히 내가 좋아하는 요소를 갖고 있어서 재밌겠거니 한 것이다. ㅎㅎ 경기은 가만히 값없다 방치형RPG이다. 정확한 경기명은 ‘공습! 기사경도회 : 방치형 RPG’이다. 입장하고 첫가경면 보자마자 뭔 모바일경기인지 간파이 되었고 금번 찍먹은 재밌게 할 수 있겠다 싶었는데 정말 재밌게 공습기사경도회을 잘 즐겼다.
용수철컴즈는 강우 경기사로 웨이터고 지에임 녹음실는 모르겠다. – 공습! 기사경도회 후기갤럭시 게이머 규격으로 하루에 200~300명 격 접속하고 있었고 서버가 구한국, 글로벌로 나뉘어져있었는데 아무래도 본격적으로 할 거면 글로벌이 낫지 않겠나 싶다. 나는 광선하게 할거라 구한국 서버 선택했다. 개발은 ‘지에임 녹음실’이고 반급은 ‘용수철컴즈’이다.
근데 서버가 왜 이렇게 세별화되어있냐. 어우.
내륙겜스럽게.
이건 좀 머 아쉬운 느낌이다만 아무튼 경기사가 그렇게 정한 거니까 뭐~ 빅애플 떠있는 #13서버 선택했다. 오우~ 가경체는 둥글둥글하니 기특하다 가경체였다. 당연히 인경기 그래픽은 도트 그래픽인데 최적화도 좋고 렉 거치다 것도 없고 경기 진행은 굉장히 평탄해서 극히 좋았다.
계~속 배합하면서 1+1=2, 2+2=3. 보다시피 방치형으로 전투가 진행되어서 시청경기인데 가경면 가운데 바른쪽에 보면 가이드 퀘스트가 있어서 저거 위주로 가만히 진행하면 되고 특이점은 과시 가경면 아래부에 웨이터는 배합 기국이다.
나는 이런 거 좋아해서ㅎㅎ 자동식배합도 있고 곧잘 빠르게 배합되어서 좋았다. 아, 당연히 자동식배합은. 계~속 배합한다.
기본공급은 아니었던 것 같은데 맞나? 자세히 각인은 안난다. 이게 또 괜히 막 닥작닥작 분만 성능 따로, 배합 성능 따로.
이지ㄹ 해놓으면 겁나 짜치는데 몰라 뭐.
왜 이 제도을 좋아하냐면 ‘보강 확률’이 없으니까~ 확률은. 난생처음에 무급 공급이었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중요한 건 자동식 성능에 분만+배합이 남김없이 포함되었던 건 확실히 각인난다.
아무튼 전투가 이게 관심보다 가시성이 좋아서 보는 맛은 위치하다. 스킬자수들 딱딱 눈에 잘 들어오고 스킬자수 관심되는 거 보는 맛이 괜찮고 보다시피 몬스터들도 더미로 등장해서 쓸어담거 보는 맛도 위치하다. 아 맞다. 주좍이 쉽잖아~ 그런 거 아는 명들은 다 알지만 뭐 기법이 없으니까 암묵적으로 가만히 넘기고 있었지만 근근이 굵다 문제들 터지긴 하지만, 여전히 부족하지.
까먹을 뻔 했는데 이거 ‘클리커 경기’이다. ㅋㅋㅋㅋ 나도 적잖이 당황하긴 했는데 알고 보니까 클리커 경기이었다.
클리커가 절대적으로 필요한지는 나도 많이 안해봐서 모르겠다만 국부 숙제들에서는 필요하긴 했다. 이게 또 빌드업하는 낙가 있지. 오프라인 보상과 분만 레벨, 골드 획득량 증다가 있으니까 빼먹지 말고 업그레이드 해야겠고 보강는 요정, 기사경도회으로 나뉘어지는데 요정이 클리커이고 기사경도회이 NPC이다. 당연히 다행히 클리커 만큼이나 NPC들의 그릇길닦이 높아서 자동식수렵은 가능하다.
뭐. 과시 뭐 가려내다는 있고 신나게 뽑으면 되겠다.
가만히 뽑으면 된다. 가려내다 레벨도 있어서 일단은 계~속 뽑아서 S계급이 뽑힐 격의 레벨까지 올려야하다 것이다. 가려내다레벨5에 S급이 뽑히는데 확률이 0. 이야기할 게 없지.
각인별적으로 보면 0. 01%이기 땜에 사물상 0. 01%이다. 1%이다.
2%된다. 각인별로는 0. 02%. 으뜸 가려내다레벨은 11인데 이 때 되면 0.
와~.
5레벨에서 11레벨되면 가려내다 확률이 무려 두 배라구~~.
지렸따. 이게 좀 아쉽다각 ‘도해’가 없다. 가려내다 면에 보면 도해 있었던 것으로 각인하는데 개성 데이터창에서는 도해가 안나온다.
도트 그래픽은 보다시피 잘 뽑혔다. 개성마다 특징도 잘 살아있고 스킨도 있었는데 스킨도 잘 뽑혀위치하다. 요격 장비가 있고 도감을 보면 모은 장비들은 보강 단추이 활성화되어서 스펙업이 이루어진다. 도해는 가만히 픽업트럭 가려내다용이었던 걸로.
예서 석가다 갈래은!. 남김없이적으로 나달성능은 잘 수여되어있고 기타 뭐 광고버프 같은 것이나 가게 광고 들 광고는 많이 있어서 광고거세 구입해야 고스란히 할 수 있는 수준으로 보인다.
골든 승차권이 있는데 한번 구입로 구원 배속이 깡깡이되지 않고 28일간만 고용 가능하다. 후후.
이게 광고거세 매상품은 아니었고 광고거세는 또 따로 있었다. 근데!.
그렇다각 광고거세는 일단 공중대고 사야하다 것 같고 골든 승차권은 가만히 겨를 구입 보너스 개념이라 결론적으로 고스란히 할려면 14000원은 내야하니까 14000원짜리 모바일경기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나저나 좀 낯괴다 개성들이 웨이터긴 하는데 등시 달팽이가 관심나는 개성도 웨이터긴 했는데 뭐 저런 컨셉의 개성는 당초도 가난하다 않았던 것 같기도 하고 나도 뭐 잘은 모르겠으니 넘기고 아무튼 뭐~ 도트는 정말 잘 뽑혀서 가슴에 드는 것 같다. 난생처음에는 가만히 일단 레벨업하면서 기사경도회 인원수 늦추다가는 낙만으로도 경기할 수 있었다. 광고 거세 묶음라고 14000원 짜리이고 이거는 구원인 것 같다.
‘ 재밌게 즐겼고 더 나타내다각 해볼 경도 있을 것 같다. 머보다 경기 몸체가 쾌적하고 그에 비해 보는 맛은 훌륭해서 딴 거 다 떠나서 이 두 가장귀만으로도 해볼만한 것 같다. 경기은 구글 스토어 규격으로 12세 끝 동원가인데 포털에 색인나타내다 남김없이동원횡 나온다. – 경기 총평’낫베드, 쾌적한 배경과 꾸준히 해볼만한 값는 있었다.
경기 출시일은 2024년 6월 16일이다.